오르가즘을좌우하는네개의근육

아동·청소년 이용 음란물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청,초대남,몰카,지인능욕,강간,마약등 허용하지않으며 즉각삭제조치)

오르가즘을좌우하는네개의근육

야동타임 0 1482
오르가즘을좌우하는네개의근육
[케겔과명기] 오르가즘을 좌우하는 네 개의 근육



아무리 해도 느껴지지 않는다. 체위를 바꾸고, 전희를 늘리고, 동 영상을 보고 카피를 해봐도 도무지 모르겠다. 원인은? 상대방이 아니다. ‘운동 부족’이다. 제발, 상대를 바꾸고싶다는 상상을 하지는 마라. 대신 지금 당장 의자에 앉아 60초만 투자하라. 네 개의 ‘러브 근육’만 잘 단련시켜주면 의자에서 20cm는 붕 뜬 것 같은 기분을 매일 밤마다 느낄 수 있다. 네 개의 러브 근육이란 아랫배, 엉덩이, 안쪽 허벅지에 있는 근육과 PC 근육을 가리킨다.


- 복근
원리.복근을 컨트롤할 수 있게 되면 황홀경에 취하는 것은 시간 문제. 아랫배는 새롭게 발견된 ‘내부 클리토리스’와 연결되어 있기 때문이다. 클리토리스가 외음부에 있는 작은 돌기에 불과하다고 알고 있다면 구닥다리 상식. 이 조그만 클리토리스가 느끼는 섬세한 진동은 몸속을 통과, 골반을 지나 아랫배까지 이른다. ‘G 스폿’에 맞먹는 이 ‘내부 클리토리스’가 자극을 세게 받을수록 오르가슴의 강도도 그만큼 커지는 것. 아랫배 근육을 잘 다스리면 페니스가 움직일 때마다 ‘내부 클리토리스’를 페니스에 밀착시킬 수 있어 더 큰 진동을 느끼게 된다.

훈련법.의자에 똑바로 앉아 배꼽 아랫부분을 등에 밀착시킨다는 느낌으로 힘껏 밀어넣었다 뺐다를 반복. 밀어넣을 때 숨을 들이쉬고 원상복귀할 때 숨을 내쉰다. 날마다 1백번(2분이면 된다)만 해주면 한 달 후 아랫배까지 들어가 일석이조.

실전기.남편이 피스톤 운동을 할 때 훈련법과 똑같은 움직임을 반복해본다. 아랫배와 함께 골반이 움직여 페니스가 강하게 마찰되면 오르가슴이 두 번 연속해서 오는 일도 가능해진다.




- 허벅지
원리.두 다리를 누르는 듯한 기분으로 안쪽 허벅지를 가능한 한 많이 긴장시키면 외음부의 클리토리스와 생식기 내부의 조직들이 부딪치게 된다. 이 충돌이 클리토리스에 ‘기분 좋은 진동’을 일으키는 원동력으로 작용하는 것.

훈련법.허벅지 운동 때문에 헬스클럽에 갈 필요는 없다. 의자면 충분하다. 일단 앉아서 양 무릎을 서로 붙인다. 그다음 10초간 무릎을 서로 반대 방향으로 힘주어 밀 것. 이것을 10회 반복, 틈틈이 하루 세 번씩 실시할 것.

실전기.그 의 페니스를 몸 안에 받아들인 뒤 양다리를 일자로 최대한 가깝게 붙인다. 안쪽 허벅지가 페니스를 꽉 쥐는 듯한 자세로 힘을 준 상태에서 그가 리듬을 타도록 하면 성공. 허벅지 근육이 탄탄해질수록 그의 페니스가 움직이기 힘들어져 윤활유를 써야 할지도 모른다. 움직임의 강도가 세질수록 오르가슴도 강력해진다는 점을 명심.


- 엉덩이
원리.좀 더 달콤한 섹스를 해보려 엉덩이를 어설프게 흔들어댈 필요는 없다. 엉덩이를 쿠션 삼아 어느 정도의 수축과 이완을 할 줄 알면 된다. 엉덩이 근육에 힘이 들어가면 골반 전체에 혈액이 모여 오르가슴을 도와주는 모든 조직이 팽팽해지는 것. 20초 동안 엉덩이 근육을 움직이는 것만으로도 ‘빅 오르가슴’에 이를 수 있다.

훈련법.무 릎은 구부리고 발바닥은 바닥에 붙이는 자세로 누울 것. 그다음 무릎을 미는 듯한 느낌으로 골반을 최대한 들어올린 뒤 다섯까지 세고 다시 내려서 근육을 풀어준다. 20번을 한 세트로 4세트 실시, 1주일에 세 번만 해주면 2주 만에 변화를 느낄 수 있다.

실전기.이 훈련의 효과는 당신보다 남편이 먼저 느낄 것이다. 엉덩이 근육들이 강화되면 페니스가 들어갔을 때보다 꽉 채워진 느낌을 받고, 조금만 움직여도 마찰이 심해지기 때문. 또한 ‘오래오래’ 하고 싶다면(여성 쪽에서) ‘밤 운동의 쿠션’과도 같은 엉덩이를 단련시켜야 함을 잊지 말도록.


- PC근육
원리.PC 근육은 요도에서부터 질과 항문을 둘러싸고 있는 근육으로, 그 영향력은 골반에서부터 아랫배에 이르기까지 넓게 퍼져 있다. PC 근육이 발달한 여성이 오르가슴을 더 세게, 더 자주 느낀다는 것은 이미 널리 알려진 사실. PC 근육의 힘으로 아래쪽에 왔다갔다하는 혈액의 펌프질이 쉬워지면 그만큼 오르가슴도 쉽게 오기 때문이다.

훈련법.PC 근육을 완벽하게 통제하고 싶다면 검지를 질 입구 3cm 정도로 넣은 다음 손가락을 밀어보라. 손가락에 압박이 느껴진다면 PC 근육을 발견한 것이다(단, 이때 아랫배나 엉덩이의 힘을 이용해서는 안 된다). 일단 PC 근육을 찾았다면 손가락을 빼고 그 근육에 힘을 넣었다 뺐다 한다. 힘을 준 상태로 10초간 멈췄다가 힘을 풀기를 20번 반복할 것.

실전기.오르가슴이 저만치 왔다고 느껴지는 순간, 그동안 단련시킨 PC 근육을 대여섯 번 빠르게 움직이면 오르가슴이 극대화된다. 또 한 가지 방법은 피스톤 운동시 그가 페니스를 빼는 동작에 맞춰 PC 근육을 수축시키는 것. 서로 리듬을 타고서 이룩한 오르가슴은 그 무엇에도 견줄 수 없을 것이다.
0 Comments
제목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