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겁고뜨거운섹스란?

아동·청소년 이용 음란물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청,초대남,몰카,지인능욕,강간,마약등 허용하지않으며 즉각삭제조치)

즐겁고뜨거운섹스란?

야동타임 0 1474
즐겁고뜨거운섹스란?



즐겁고 뜨거운 섹스란?

부부는 섹스를 통해 생리적인 만족뿐만 아니라 사랑을 확인하게 된다. 더욱이 부부는 성에 대한 학습을 마음놓고 하도록 사회적으로 공인 받은 관계이므로, 부부 사이의 섹스는 다른 어떤 관계보다 훨씬 큰 만족을 얻을 수 있다. 문제는 남편과 아내가 섹스를 천한 것으로 여기거나 성적 능력을 개발하지 못했기 때문에 생긴다는 것. 두사람이 하나가 되는 멋진 섹스는 저절로 되는 게 아니라 많은 노력이 필요하다는 이야기다.

여성의 30대, 40대는 성적인 활동이 왕성해지는 시기이다. 오르가슴을 체험하는 빈도 역시 20 대보다 커진다. 성행위에 익숙해지면서 쾌감을 얻는 요령을 알게 되고 심리적으로 보다 자유로 워지기 때문이다. 이렇게 여성으로서 성숙해가는 시기이지만 성적인 트러블이 생기는 경우도 있다. 남편의 일방 적인 섹스를 아내가 더이상 못 견디게 된다는 것. 결혼 초에는 섹스를 주로 남성이 주도하는 데, 여성이 적극적으로 참여하지 않으면 남성의 사정만이 목표가 되어버리기 쉽다. 이런 식으 로 여성은 쾌감을 얻을 수 없다. 처음에는 남편에 대한 애정으로 참았던 아내도 점점 혐오감이 생긴다. 그러다 보면 사랑마저 식어가고 섹스는 더욱 더 지겨워진다.

또한 항상 남편이 원해서 섹스를 하던 부부도 위기를 맞기 쉽다. 한번도 아내쪽에서 원하는 것 을 본 적이 없는 남편은 아내에게 성욕이 없다고 생각한다. 그러므로 아내가 성적으로 활발해 졌을 때 자신은 성기능이 저하되어서 전혀 맞추어주지 못하는 것이다.

부부간의 이런 트러블은 대화로 풀지 못하고 쌓아온 불만이 한계에 달해서 폭발한 것이다. 이 런 일을 막고 나이를 먹을수록 만족스런 섹스를 즐기고 싶다면 젊은 시절부터 준비할 필요가 있다.
정신과 의사들은 부부간의 섹스에 대한 불만족은 신체·생리적인 요소보다는 정서적,정신적인 요소가 더 중요하게 작용한다고 말한다.

섹스를 즐기려면 성에 작용하는 여러가지 요소들을 자연스럽게 인정하고 받아들여 자신의 취 약한 부분을 강화시켜야 한다. 지금까지 성을 천한 것으로 생각하여 왔다면 이제는 섹스를 즐 겁게 받아들일 수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부부는 신체적으로 접촉하여 생리적인 욕구를 충족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서로 사랑하기 때 문에 감성적인 욕구도 충만한 상태에서 섹스를 즐길 수 있다. 더욱이 사회가 부부간의 성관계 를 최대한 보장하고 있으며 둘의 섹스는 정신적, 도덕적으로 아주 떳떳하다. 그러므로 다른 어 떤 사람과의 섹스보다도 훨씬 큰 만족을 얻을 가능성이 높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부부들은 성에 대한 생리적인 기본욕구와 감성적인 기본욕구만을 충족하는 정도로 섹스를 하면서 성에 대한 지적 측면을 개발하기 위한 노력은 별로 하지 않는 편이다. 그러다보니 생리적, 정서적인 욕구가 저하되면 부부의 섹스도 만족감이 감퇴되면서 권태로워지 는 것이다.
오르가슴에 도달하는 일은 두사람이 알아서 해야 하므로 부부는 서로에게 쾌감을 주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아내는 무엇보다도 자신이 오르가슴에 도달하도록 본인을 개발해야 하며, 남편 역시 아내가 오르가슴에 도달할 수 있도록 협조해야 한다. 아내가 오르가슴에 도달하는 것은 남편에게도 기분좋은 일이기 때문이다.

성적 능력의 개발은 여성이 오르가슴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데 주안점을 두고 있다고 할 수 있다. 남편은 사정을 함으로써 대개 극치감을 느끼므로 크게 문제가 안 될지도 모른다. 그러나 일방적인 만족으로 끝나는 것보다는 아내가 함께 극치감을 느낄 때 남편의 극치감도 더 커진 다.
똑같은 사정행위에서 어떤 수준으로 만족을 얻는가는 자신의 노력에 달려 있다. 아내를 성적으 로 만족시킨다면 자신도 큰 만족을 얻을 것이요, 자기만의 섹스로 끝나버린다면 성욕의 발산에 머물 것이다.
그러므로 부부는 성지식을 습득하여 자신들의 성적능력을 개발함으로써 만족스러운 섹스를 즐길줄 알아야 한다.

인간의 성적반응은 생리적, 정서적, 정신적, 사회적 요인에 의하여 영향을 받는다. 이중 성적반응에 대한 생리적 이해는 전반적인 성반응을 이해하는데 기초가 된다. 또 한가지 중요한 사실 은 남성의 성적반응 시간이 평균 3분인 것에 비해 여성은 13분이라는 것. 다시 말하면 남성은 흥분기로 시작해서 절정기까지 3분 정도면 도달하는데 여성은 13분이 소요된다는 것이다.
만족스런 섹스가 부부의 삶을 활력있게 하는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생각하면서 성적만족도를 높이는 노력을 해야 한다.

전희나 성감개발은 본래 여성의 성적 만족을 위하여 필요한 것처럼 보인다. 부부의 섹스에서 아내의 만족없이는 남편의 만족도 완벽할 수 없다. 뿐만 아니라 전희는 남성도 더 오랜시간 섹스를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서로가 오르가슴을 느끼고 싶다면 전희를 꼭 해야 하며 부부 둘만의 성반응 주기를 맞추어야 한다. 또한 성적으로 민감하게 자신을 개발할수록 상대방에게 자신을 맞출 수 있는 능력도 커 진다. 즉, 섹스를 통하여 흥분기, 상승기, 절정기, 융해기를 느끼는 반응을 서로가 맞출 수 있어 두사람이 동시에 황홀한 오르가슴을 맛볼 수 있다는 것이다
0 Comments
제목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