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외정사

아동·청소년 이용 음란물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청,초대남,몰카,지인능욕,강간,마약등 허용하지않으며 즉각삭제조치)

야외정사

야동타임 0 1622
야외정사
야외정사  인적 없는 밤 바다, 으슥한 리조트 풀장 근처에서 들리는 짧은 호흡소리는 영화 속에서만 가능할까? 올 여름, 야외 섹스의 도전하는 커플들을 위한 실전 팁을 소개한다. 
 
성적 상상력을 발휘하기 위해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것 중 하나는 바로 야외 섹스의 환상이다. 섹스란 본디 은밀한 것이라 남의 눈을 피해야 하지만, 왠지 누군가의 시선을 탈지도 모른다는 생각은 상상만으로도 흥분되는 일이다. 
 야외섹스에서 가장 먼저 떠올리는 것은 뭐니뭐니해도 해변가다. 여름이라면 더욱 특별하겠지만 겨울이라도 스릴 있다. 늘 안정적이고 평온했던 침실을 벗어나면 일탈의 본능이 솟구치는 것이 자연스럽다.  야외 섹스는 이런 욕구를 충족시키는데 적당하며 두고두고 멋진 추억이 될 만한 사건이 된다.  사실 야외 섹스는 예로부터 건강한 정사로 불려졌다고 한다.  조선후기 춘화들을 보면 시냇물이 흐르는 정자 위에서, 달밤에 부엉이 울고 대청마루를 침실 삼아 정사를 벌이거나 풍광이 좋은 산천을 배경으로 섹스를 즐기는 모습을 보게 된다.  이는 알몸을 한 남녀의 모습을 가리면 영락없는 풍경화일 뿐 민망스럽지 않다. 자연과 남녀의 몸이 하나가 되는 음양의 조화로 야외정사는 자연스러운 풍경으로 여겨졌던 모양이다.  성인 남녀 40%가 넘게 한번쯤 해보고 싶은 섹스로서 야외섹스에 동그라미를 쳤다는 설문자료가 많은 것으로 봐서 야외섹스의 욕구는 자연스럽다고 봐야 할까?  그렇다면 계획되는 것 보다는 충동적으로 벌어져야 더 환상적이고 자연스럽겠지만 잘못 하면 예상치 못한 곤란함을 겪을 수도 있으니 언제나 대비해 두는 것이 좋을 것이다.
 
옛날이라면 추수철을 앞둔 보리밭이나 물레방앗간이 야외섹스의 명당이었다지만 우리라면 해변가의 밤이나 계곡도 좋을 것이다. 하지만 미리 장소를 잘 봐두어야 한다.
 이왕이면 야자수가 드리워져 몸을 가릴 수 있는 해변이 있다면 좋겠고 일광욕 벤치를 이용하거나, 수영 타월을 모래사장에
펴고도 나쁘지 않다.
 또 하나는 카 섹스 인데, 장소를 구애 받지 않아서 꼭 휴가철이 아니라도 가능하지만, 야외 섹스의 맛은 생생한 현장 음에 있으므로 카 섹스는 야외정사로서는 한 물 지난 유행이라고 할까? 파도 소리, 풀벌레소리, 먼데서 간간히 들리는 인기척 등은 없어선 안될 야외섹스의 묘미이다.
 자연의 하모니에 어우러져 사랑을 느끼며 파도와 바람소리에 실려 흐르는 남녀의 거친 숨소리가 야외 섹스를 완성한다.침실이 아니므로 자유로운 체위 변형은 쉽지 않다.  몸을 많이 굴려야 하는 체위는 피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앉은 자세나 후배 위, 혹은 입 위가 용이하다. 물론 일광욕 벤치 등이 제공된다면 정상위도 가능하지만 자칫하면 모래나 이물질이 들어갈 수 있기 때문에 좋지 않다.  또 하나 주의 해야 할 것은 수중섹스를 할 경우이다. 주로 온천이나 풀장에서 수중섹스를 시도하게 되는데, 정말 수질이 좋은 곳이 아니라면 사실 권하지 않는 섹스이다.  속에서 하면 그 안에 있는 각종 균을 여자의 몸 안에 실어다 주는 것이나 마찬가지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바닷가나 계곡 등의 야외는 모래, 흙 가루, 부유물 등이 많아 몸에 적잖은 후유증을 남길 수 있으니 요주의 할 것.  좋은 물에서 할 수 있다면 걱정 없지만 말이다. 그렇기 때문에 손으로 성기를 애무하는 일은 생략하는 것이 좋다. 되도록 길지 않게 하고 섹스 후에는 빨리 샤워를 해주는 것이 위생상 바람직할 것이다. 그 렇다면 전희를 충분히 즐기는 것이 좋지 않을까? 올 여름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들어 줄 멋진 야외섹스, 후유증 없이 건강하게 즐기면 더 없이 만족스러운 휴가가 될 것이다. 
0 Comments
제목
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