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기흥분예감!아쿠아섹스포지션6종세트

아동·청소년 이용 음란물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형사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청,초대남,몰카,지인능욕,강간,마약등 허용하지않으며 즉각삭제조치)

조기흥분예감!아쿠아섹스포지션6종세트

야동타임 0 1628
조기흥분예감!아쿠아섹스포지션6종세트
욕조 기본형‘쪼그려 쏴’ 체위
체위 사용 설명서 그를 욕조에 앉게 한다. 그 다음, 그와 마주 보며 그의 무릎쯤에서 각 제대로 잡고 다리를 벌리며 그의 페니스를 향해 천천히 돌진한다. 일단 그가 당신 안으로 들어오면 천천히 앞뒤로 움직이는 거다. 보다 강도를 높이고 싶다면 그의 손을 당신 엉덩이로 가져가라. 어느 순간, 당신 엉덩이를 움켜쥐는 그의 손아귀의 힘이 강해지는 걸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이 이 체위에 공감할 수밖에 없는 이유 서로를 마주 보게 하는 이 자세는 두 사람을 아주 친밀하게 만들어준다. 튜브의 중간이 빈 공간으로 뚫려 있기 때문에 당신이 조금만 움직여도 물결이 쉽게 만들어지는데, 이 물결은 은근한 흥분감을 선사할 것이다.
이미 숙달된 조교라 해도 G-스폿을 좀더 자극하기 위해서 자세를 약간 바꿔보라. 그러기 위해선 사전에 몸 풀기 체조를 해야만 할 것이다. 왜냐하면 당신의 다리를 그의 어깨 위에 올려야 되거든! 미리 해보고 정 안되는 거 같으면 실전에선 시도도 하지 마라. 미끄러운 욕조에서 ‘벌러덩 생쇼’로 분위기를 망치고 싶지 않다면.
 
딥 워터 ‘서서 쏴’ 체위
체위 사용 설명서 이건 수영장이나 바다 같은 물속에서 할 수 있는 체위다. 일단 가슴 정도까지 물 높이가 되는지부터 파악하라(무릎밖에 안 차는데, 뻔히 다 보이는데 ‘그걸’ 하는 건 좀 그렇잖아). 확인을 했다면 일단 서로 마주 보고 서라. 그리고 그의 몸으로 잽싸게 뛰어오르는 거다. 당신의 튼튼한 두 다리로 그의 몸을 옥죄는 거다. <더티 댄싱>도 안 봤냐? 그런 후 당신에게 쉽게 들어올 수 있도록 그의 손을 당신의 허리나 엉덩이에 놓도록 하라. 그 다음, 당신도 리듬에 맞춰 자연스럽게 앞뒤로 움직여주면 된다. 60㎏에 육박하는 당신의 몸무게는 걱정하지 않아도 된다. 육지에서라면 당신의 천근만근 두 다리를 지탱하지 못해 그는 땀을 뻘뻘 흘려대겠지만, 여긴 물속이다, 물속. 중력의 법칙을 선회한 천국!
당신이 이 체위에 공감할 수밖에 없는 이유 야외에서 그걸 하는 것만큼 스릴 있는 것은 없다. 어쩌면 누군가에게 들킬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은 오히려 흥분을 유발시키는 자극제가 될 것이다. 이 자세는 호수나 바다에서 시도해도 남에게 걸리지 않을 만큼 충분히 은밀한 체위니 걱정 말고 시도해볼 것.
이미 숙달된 조교라 해도 벗은 비키니 수영복이 물 위에 떠오르지 않도록 조심해야 한다. 입장 바꿔 생각해봐라. 당신이라면 멀쩡한 비키니 팬티가 수영장 위에 둥둥 떠 있으면 그 주변의 커플을 의심하지 않겠는가? 마찬가지. 이런 불상사를 만들고 싶지 않다면 비키니를 완전히 벗어선 안된다는 사실! 한쪽만 벗고, 한쪽은 그대로 몸에 걸쳐두도록.
 
비치볼‘꺾어 쏴’ 체위
체위 사용 설명서 이 역시 약간의 요가적 유연함을 필요로 하는 자세다. 이 자세를 통해 당신은 “공을 완전 갖고 노네”라는 베컴스런 표현의 완전 새로운 의미를 깨닫게 될 것이다. 당신의 등을 바다 쪽으로 향한 채, 해안가에 엎드려 누워라. 그리곤, 당신의 골반 아래에 비치볼을 넣고, 다리를 약간 벌린 채 팔을 머리 위로 뻗어라. 당신의 파트너는 뭐 하냐고? 그도 당신과 똑같이 하게 만들면 된다. 대신, 그는 당신 몸 위로 엎드리는 거다.
당신이 이 체위에 공감할 수밖에 없는 이유 골반 아래에 놓인 공으로 인해 자연스럽게 당신의 골반이 위로 들릴 것이다. 이 때문에 남자는 당신의 G-스폿에 더욱 쉽게 닿을 수 있게 된다. 그가 당신을 향해 들어오는 동작과 피부 전체를 덮어주는 바닷물의 물살이 당신에게 천국의 기분을 맛보게 할 것이다.
이미 숙달된 조교라 해도 역시 중요한 건 중심 잡기! 공은 당신의 골반을 위로 치켜올려 G-스폿을 쉽게 찾아주는 역할도 하지만, 때론 당신의 중심을 ‘흔들흔들’하게 만들어 아무리 원하지 않는다 해도 당신을 서커스의 여왕으로 만들어줄 수도 있단 사실을 잊지 말 것.
 
욕조 버전‘앉아 쏴’ 체위
체위 사용 설명서 먼저, 그를 뜨거운 욕조에 푹 삶아라, 아니 그냥 넣어라. 약간 다리를 벌린 채로 뜨거운 욕조의 가장자리에 앉게 하라. 양팔을 쫙 벌린 채로 가장자리에 편안하게 올려놓고 몸을 뒤로 기대게 만든다. 그런 후, 당신은 그를 정면으로 마주 보고 다리를 벌린 채 그의 위에 앉는 거다. 그리고 시작한다. 그의 페니스가 당신의 안에 들어올 수 있도록 천천히 몸을 낮춘다. 그러니까 침대에서 당신이 즐기는 ‘걸스 온 톱’ 체위와 별반 다르지 않다.
당신이 이 체위에 공감할 수밖에 없는 이유 두 사람의 상체 사이에 생긴 빈 공간 사이로 두 사람 모두 동작을 볼 수 있다. 또한 골반의 움직임을 위한 공간 역시 있다. 그러므로 당신이 움직이면서 그의 치골이 당신의 클리토리스를 최대한으로 자극하게 할 수 있다.
이미 숙달된 조교라 해도 그에게 즐거움을 주는 것에 등한시해선 안된다! 그를 위에서 짓누르며 그를 완전하게 컨트롤하는 당신은 충분히 그를 자극시킬 수 있다. 당신이 그의 위에서 움직이는 동안 당신의 손은 부드럽게 그의 가슴을 쓰다듬는 거다. 손은 뒀다 뭐 하나. 물론 가끔 ‘당신 걸’ 쓰다듬어도, 효과 있다!
 
뗏목 튜브 ‘엎드려 쏴’ 체위
체위 사용 설명서 물에 잘 뜨는 수영 보조도구를 이용하라. 먼저 당신이 넓은 뗏목 같은 튜브를 깔고 엎드리는 거다. 이때, 당신의 엉덩이와 다리는 수면 위로 살짝 올라와 있어야 한다. 그 다음 그에게 당신의 다리를 잡게 하라. 물속에서 후배위 체위를 한다고 생각하면 쉽다. 그림을 보면 알겠지만 살짝 인력거 체위라고 할 수 있다. 그렇다고 어린 시절 운동회 때 하던 발목 잡고 달리기 경기를 떠올리진 마라. 갑자기 터진 ‘풉’ 웃음 때문에 무드 깨진다.
당신이 이 체위에 공감할 수밖에 없는 이유 이 체위는 두 가지 색다른 즐거움을 준다. 첫째! 남자가 당신의 다리를 위아래로 핸들링 할 수 있다는 건데, 이게 좋은 이유는 다양한 삽입의 즐거움을 줄 수 있기 때문이다. 물론 당신 역시 그의 삽입 각도에 따라 약간씩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두 번째, 엎드려 있는 당신은 그를 전혀 볼 수 없기 때문에 그의 다음 동작을 예측할 수 없다. 그 예측 불가능성이 주는 스릴감, 이게 또 장난이 아니거든.
이미 숙달된 조교라 해도 남자가 절정에 다다르려고 할 때, 그의 몸을 앞으로 기울여서 그의 가슴이 당신의 등에 닿게 해라. 그래서 친밀한 피부의 접촉을 느낄 수 있다면 이 체위는 완전 정복한 거나 다름없다.
 
승마형‘뒤집어 앉아 쏴’ 체위
체위 사용 설명서 남자는 바다를 마주 본 채로 등을 땅에 대고 눕는다. 다리는 바다를 향해 뻗어서 물에 잠기도록 하라. 만약 그가 머리카락이 모래에 닿는 것을 싫어한다면 팔로 자신의 상체를 지탱할 수 있다(당연하지! 응용 좀 해라). 그 다음 당신은 그에게서 등을 돌린 채 그의 무릎 위에 다리를 벌리고 삽입을 위해 천천히 내려앉는 거다. 당신의 손을 그의 골반이나 허벅지에 올려놓고 당신의 몸을 움직여라.
당신이 이 체위에 공감할 수밖에 없는 이유 이 열정적인 자세는 바닷물이 둘의 다리를 감싸는 동안 깊은 삽입을 가능하게 한다. 그리고 남자로 하여금 당신의 멋진 몸이 위아래로 움직이는 장면을 감상할 수 있게 한다.
이미 숙달된 조교라 해도 이 자세에서는 당신이 고삐를 쥐고 있는 사람이므로, 그의 위에서 삽입의 깊이와 각도를 조절하기 위해 당신의 상체를 앞뒤로 움직이도록 하라.

안전한 아쿠아 섹스를 위해 지켜주실 센스!
물속에서도 콘돔 착용이 가능할까? 물론이다! 그러나 매우 힘들다. 그럼 도대체 어떻게 해야 하는 걸까? 결론은 한 가지다! 믿을 수 있는 사람과 하라는 것.

지긋지긋한 콘돔 문제

물속에서 임신과 성병으로부터 당신을 보호하는 것은 마른 땅에서보다 좀더 힘들다. 왜냐하면 물속이니까. 아쿠아 섹스의 행복한 판타지에 빠져들기 전, 당신은 반드시 다음과 같은 콘돔 문제가 발생할 수 있다는 사실을 인지해야만 한다.
● 물속에서 콘돔을 착용하는 것은 어렵다. 그가 힘겹게 겨우겨우 콘돔을 착용했다 하더라도 물이 콘돔 안으로 들어갈 수 있다. 그렇게 되면 또 힘겹게 착용했던 콘돔이 금방 벗겨지는 도로아미타불 상황이 발생할 수도 있단 사실.
● 에로틱한 아쿠아 섹스를 할 때 당신은 분명 뭔가를 응용하려 들 것이다(왜 아니겠어! 코스모가 지금까지 전수해준 게 얼만데). 이를테면 더 로맨틱한 무드를 만들려고(혹은 몸을 가리려고) 욕조에 거품을 풀 수도 있고, 혹은 오일을 이용할 수도 있을 거다. 근데 문제는 이런 소품들이 라텍스 콘돔을 파손시킬 수도 있다는 거다.
● 수영장에 사용되는 화학약품들이 콘돔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과학적인 근거 자료는 아직까지 나오지 않았다. 그러나 안전을 위해선 반드시 콘돔을 사용하는 게 좋다. 그런데 지금까지 말했지만, 물속에서의 콘돔은 그렇게 믿을 만한 게 못된다. 그럼 어떻게 하는 게 좋을까? 그러니까 결국 말하고 싶은 건, 이 아쿠아 섹스는 원나잇 스탠드용이 아니라는 거다. 정말로 당신이 믿을 수 있는, 절대로 성병에 대한 위험 같은 게 없는 남자와 해야만 한다는 거다. 콘돔 없이 말이다. 이 조건이 충족되는 남자라면 콘돔이 아닌 다른 피임 방법으로 아쿠아 섹스를 행복하게 즐길 수 있다.

방수 윤활제라고 들어봤는가?
윤활제를 사용하지 않는 커플이라면 상관없지만, 그렇지 않은 커플에겐 아쿠아 섹스가 힘들 수도 있다. 왜냐하면 자연스럽게 물속에선 윤활제가 씻겨 사라져버리기 때문이다. 삽입 도중 불편한 마찰을 일으키고 싶지 않다면 실리콘 윤활제를 사용해보라. 이건, 방수 기능이 된다!
0 Comments
제목
글이 없습니다.